The Ultimate Guide To 리얼돌
The Ultimate Guide To 리얼돌
Blog Article
저 표식의 이유는 수출검사에도 쓰지만 통관시 문제발생 후 반송면허 신청 해서 반송하는데도 인형 구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사물을 인간처럼 여겨 인간의 법과 용어를 적용하자는 주장은 타당하지 않다. 당연한 말이지만 리얼돌은 사람이 아니며, 성인만화나 조각상처럼 그저 가공된 사물일 뿐이다. "강간 인형"이나 "성적 착취"라는 단어를 쓰며 마치 실제 인간이 피해를 입은 듯한 레토릭을 구사하는데, 강간-착취는 실제 인간에게 쓰이는 말이지, 리얼돌은 인간이 아니다.
리얼돌 자체를 금지하자는 논의는 아직 진행된 것은 없지만, 아동 형상이나 교복을 입힌 리얼돌에 대해선 제작·판매·소지를 모두 금지하는 법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반면 여초 커뮤니티에서 누리꾼들은 대법원의 판결을 향해 "도대체 법원이라는 데서 제대로 하는 일이 뭔지… 보는 것마다 속 터짐", "법은 왜 도태하는 거냐", "앞으로 생길 악영향이나 피해는 전혀 고려 없이 판결 막하네"는 등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그냥 당당히 버리는 것은 어렵다. 남들의 이목이 있고, 공연음란죄에 해당할 수 있기 때문. 또한 아래 사례처럼 시체로 오해하는 사건도 생길 수 있다.
유독 여성계의 반발이 많은데, 이에 대해선 여성이 동침하고 싶은 남성 외 다른 남성의 성욕이 어떤 형태로든 표현되는 것에 생리적인 혐오감을 느끼도록 진화했기 때문이라는 설이 있다. 인권이 희박했던 고대 사회에선 근처 낯선 남성이 성욕을 품으면 여성에게 피해가 발생할 수 있었으며, 따라서 낯선 남성이 어떤 형태로든 성욕을 표출하면 본능적으로 이에 대해 반발감을 느끼고 피하도록 진화했다는 것이다.
(한국에 많이 들어간제품중 춘수당 시노 탑시노 푸돌 오투미실리콘 실리콘 엑스와이 제이와이 제품등)
'(성)범죄를 부추길 우려'라는 추측은 근거가 제시되어 있지 않다. 즉 아동 형상 리얼돌이 아동 대상 범죄를, 성인 여성-남성 형상 리얼돌이 성인 여성-남성 대상 범죄를 일으킨다는 근거는 없다.
이 결정으로 '상하반신을 따로 사 와서 국내에서 합체하면 되는 거냐'는 반응이 있었다.
남성 이용자가 대다수인 남초 커뮤니티와 여성 이용자가 대다수인 여초 커뮤니티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소셜 바나나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텀블러 블로그
대상화 요점을 형상에 맞췄다는 것은, 리얼돌 반대를 위해 '대상화'란 단어를 어설프게 써먹은 website 것이라는 것이 드러난다. 또, 이 문제는 실재하는 인간이 아니라, '인간', '여성'이라는 단순히 범주를 써서 논할 것도 아니다. '인간', '여성' 같은 범주를 가리키는 말에 쓰이는 것은 현실적이라고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건전한 리얼돌 문화 정착과 항상 리얼돌을 이뻐해주고 잘 돌봐주는 회원님들 에게 감사 드립니다.
이 헤드가 요즘 자꾸 문제인데... 이렇게 나온 헤드는 이후 전체 수작업에 의해 완성 됩니다.